머학생활 일주일차



1. 제2외국어


당당하게 한국어 수강신청



그냥 닥치고 수업 들었으면 조용히 지나갔을 뻔 했는데


이 놈의 입방정


"나 한국인인데 꼭 교과서 사야댐 ㅇㅇ?"

"한국인이 왜 한국어수업을 들음?"

"음... 그냥 외국에서는 한국어 어떻게 가르치는지 듣고싶음"

"그럼 다른 언어 수강신청하고 이건 청강하시죳?"

"ㄴㄴ 꼭 이거 수강할거임"

"아니 대체 왜"

"뭔가 새로운 발견이 있을 것 같음"

(빡치셨는지 한국말) "안녕? 밥 먹었니? 이런거 배우는데 새로운 발견이 있을 것 같니?"

"ㅇㅇ"

"그럼 이거 수강하는 대신에 시험은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방법에 대해서' 를 작성하는 것으로 대체하겠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라도 받으면 그저 감사



2. 제2외국어 (2)


주 2회 수업이 있어서, 참석


아야어여오요우유으이 가르침


"네이티브의 발음을 들어볼까요? 파쿠상 읽어주시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재미있는 1년간의 제2외국어 수업이 될 것 같읍니다



3. First Year Seminar 1


그냥 중고딩시절 담임쌤이랑 진행하는 그런 시간 느낌


선생님 나한테 궁금한게 많으신가봄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몇살 차이 안나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 끝나고 나서 라인 친구추가 하는데


내 이름이 파쿠파쿠인게 뭐 어때서 ㅡㅡ


니들이 내 이름 못외울게 뻔해서 일부러 파쿠파쿠라 해 줬더만


횽아가 만만해 보이니 엣헴



4. 국제관광론


여행 갔다 온 나라 적는 설문조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득가득 적어 줌


다음 주 국제관광론 시간에 불려나갈 것 같음



올해 처음 선생한다는거 보니, 리얼 나랑 나이 비슷한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일본어가 저보다 더 엉망이시죳



5. 현대문명론


아니 매 시간 500자씩 작문을 하라니


어이없음


시간이나 충분히 주던가 20분이 뭐냐 20분이


그 다음 시간 공강이라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



6. 체육


아니 중고딩도 아니고 대학에서 체육이 필수과목이라니


골프+탁구 / 소프트볼+검도 / 유도+축구 셋 중 하나 고르라길래


골프+탁구로 결ㅋ정ㅋ



골프 담당하는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학기 체육은 참 피곤하겠다



7. 영어


내가 최상위클래스라닠ㅋㅋㅋㅋㅋ


입학때 실시한 학력테스트로 분반했는데 제일 위로 가버림



당연히 유학생들한테 유리한 과목이라 생각했거늘


왜 같은 클래스에 외국인이라곤 나 밖에 없죠?



출석체크 하는데 그지같은 교무과


내 이름을 PAKU GYONBOMU 라고 적어놓음



Mr. Schneider 가 내 이름 못읽고 어버버버


딱 봐도 내 이름을 못읽는 것 같아


"그거 나임. 아마 거기 적힌건 일본식 발음일거고, 내 이름은 PARK 임"


이라고 함.



뒤에 있던 일본애들 "오오오오오 쟤 뭐임"



아니 이 정도도 말 못하면서 최상위 클래스에 들어온거야 다들? 어'의'상실



근데 내 예상은 적중해버렸으니... First name 이 성인지 이름인지 구분 못하더라 내 건너편에 앉은 여자 셋.




8. 기타


어떤 놈이 라인 단톡방에서, 우리 학과는 선배들이 같은 캠퍼스에 없으니 신입생 환영회가 없다는 이유로


신입생들끼리 신입생 환영회 하자는 어이없는 소리를 함



아니 근데 애들이 다 좋다고 찬성표 던짐ㅋㅋㅋㅋㅋㅋ 나도 분위기에 휩쓸려 일단 찬성잼



근데 그 이후로 조용함


역시 쓸데없는 개소리였던가 했는데


이 이야기 꺼낸 그 놈이 "가게 전세냄ㅋ"


"참가비는 인당 3500엔"



애들이 비싸다고 참가거부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가게 섭외하면서 이 정도 가격대면 되는지 의견을 물어봤어야지 하아... 노답



과연 목요일 저녁 어떻게 될 지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



'L > U' 카테고리의 다른 글

冷やし中華、始めました  (2) 2015.05.26
4월 정리  (3) 2015.05.02
수강신청 완료  (0) 2015.04.06
20150402  (0) 2015.04.02
이래저래 고민  (0) 2014.11.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