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다녀온 방콕


사진찍는게 귀찮은 남자라 몇장 찍지도 않았지만


증거를 남기기 위한 쓸데없는 탑승기




나리타따위 사진 없어도 다들 아시잖아요?


그래서 패쓰함




델타 스카이클럽 입구


다들 델타 스카이클럽 정도는 가 보셨잖아요?


그래서 실내 분위기등을 찍은 사진은 패쓰





보딩패스는 신속배달 카운터에서 빳빳한 종이로 받아야지요


엣헴


비루한 N클이지만, 골드 메달리온 덕분에 비상구좌석 지정 + ZONE SKY







항상 똑같은 메뉴임


매일 바뀌는 메뉴까지도 안바라고, 그냥 월별로라도 바뀌었으면


근데 블루치즈드레싱은 사랑임





출발 게이트는 24번 게이트


만석이라 기다리는 사람도 많음




기재는 흔한 A333


외관 사진 없어도 다들 어떻게 생겼는지 아시잖아요


그러니 패쓰





실내는 이러함


ZONE SKY 첫빠따로 탔는데, 이미 유아동반이라던가, 휠체어라던가, 스님들이 먼저 탑승하셔서 앉아있는 사람들이 있음





제 자리는 요기


이착륙시간동안 좀 뻘쭘한 자리이긴 하지만 -ㅅ-





그래도 넓으면 장땡





공조기도 달려있음


공조기는 사랑임





이코노미 어매니티는 참 간단함


이어폰과 수면용품



필요 없어서 아직 안뜯고 모셔두고 있음





넹 일단 와이파이부터 연결하고 갑시다


19.95 떠 있는데, 사실 너무 비싼 것 같아서 고민하며 새로고침 버튼 몇번 누르다 보니


16불로 떨어져서 낼름 결제함





델타 AVOD


그는 사랑입니다





근데 이런 건 안넣어주셔도 ㅇㅇ





왕복 다 목적지까지의 거리 / 출발지로부터의 거리 는 뜨지 않았음





후지산 근처 지나는 중





식사 전 음료서비스와 땅콩, 프렛즐


물론 얼마 전 하네다 사쿠라라운지에서 땅콩먹다 어금니가 깨져 임플란트를 해야 될 상황에 놓였기에


땅콩은 패쓰하겠읍니다





드디어 식사 나옴





비프랑 피쉬 있어서 비프 받음


근데 왜 아스파라거스만 보이는지 ㅡㅡ





밥 먹고나니 불 끔





리얼 완전히 꺼버림





그래서 AVOD 가지고 놈


빠빠빠 2.0 이라는게 있어서 들어보니 역시 들을만한 게 아니였음





델타 AVOD 의 문제는, 이런 각종 버튼들이 AVOD 안에 들어있는 점


안내방송중에 사용을 못함 ㅡㅡ



물론 비상구석은 팔걸이 부분에 버튼 따로 있어서 이착륙시에도 각종 기능 사용 가능



여튼 와이파이를 연결 해 놔서 열심히 와이파이 쓰느라 이후 사진은 업ㅂ음




내 폰이 일본어 설정이라 그런지


일본 출발 노선이라 그런지


원래 쟤네 설정이 저런지 몰라도 일본어로도 와파 끊김을 잘 알려줌



칼같이 1만피트 이하로 내려가면 바로 끊김



별로 심한 터뷸런스도 없었는데 터뷸런스로 인해 두번째 기내식은 제공하지 않겠다는 안내방송을 전하고


그냥 착륙해버림 ㅡㅡ





방콕에서 먹고 마신건 이전 포스팅 참고하시고



다시 돌아갑니다




델타 방콕노선이 참 그지같은게 방콕 출발이 07시 정각임



그래서 일단 호텔을 1박 더 잡긴 했는데, 그놈의 우버때문에 새벽 한시쯤 공항으로 이동함



공항에서 시간이 엄청나게 많았지만 누구처럼 공항 정탐따위 하지 않음 ㅡㅡ 피곤함





넹 대충 감으로 저게 도쿄/나리타 라는걸 알 수 있지여





체크인 카운터가 열리지 않아서 얼른 키오스크로 보딩패스 뽑고 라운지 가려고 함


어 근데 생각 해 보니 짐을 부쳐야됨 ㅡㅡ 액체류... 어떤 분이 두고 가신 액체류 덕분에...^^





오전 3시쯤 되니 슬슬 게이트를 열 준비를 하더니 열림!


분위기가 좀 그래서 사진을 찍진 못했으나, 꼴에 미주행이라고 체크인 하기 전에 수하물 검사 있음 -_-





라운지는 AF 라운지 이용함


체크인 카운터 직원 완전 귀엽...


태국분이라 이름이 너무 길어 외우지 못한 게 문제라면 문제





넹. 역시 빳빳한 보딩패스가 최고죠.


뭐든지 빳빳하고 봐야됩니다





이것도 덤으로 받음


보안검색+출국심사 아무도 없어서 초고속으로 받음 ㄷㄷ





에어프랑스 라운지 먹거리는 나리타 델타 스카이클럽보다 충실했음


근데 핫푸드는 없... 다기 보단 딤섬종류만 있음





돌아가는 길도 A333


역시나 비상구잼






네 뭐 이러합니다


돌아가는 길에는

"님들 여기 비상구 있는거 알고 있음? 니네 뭔 일 있으면 도와줄거임?" 이라고 묻지 않았음 -.-





좌석 특성상 조작용 리모컨이 있음



공항에서 밤샜더니 피곤해서 꿀잠



기내식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먹음 -_-





일어나보니 착륙한다고 안내방송중


참 빠릅니다



+


방콕 또 가고시프네여



그래서 발권했읍니다







추석연휴표는 미리미리 구입하시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




'T > Air' 카테고리의 다른 글

AA280 ICN - DFW 탑승기  (2) 2015.03.26
KE714 NRT - PUS 탑승기  (0) 2015.02.22
DL584 / DL585 NRT - BKK 왕복 탑승기  (1) 2015.02.19
UA1231 HNL - LAX 탑승기  (3) 2015.01.03
KE2710 (HND-GMP) / KE1118 (PUS-GMP) / KE719 (ICN-HND) 탑승기  (0) 2014.12.13
GK515 / GK506 NRT-FUK 왕복 탑승기  (1) 2014.11.26
  1. Favicon of http://katamari113.tistory.com katamari113 2015.02.20 16:49 신고

    난 방굴러데시*\(^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1~3월이 대부분


하계스케줄은 예약 세개밖에 없음



123,301마일 탑승예정



ㅅㅅㅅ님에게 매우 감사하네요


매년 평균 2.5만마일 탑승하는 제가 뜬금없는 12만마일이라니요




'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휴대용 배터리 CP-B20S  (8) 2015.01.03
일정 변경  (4) 2014.12.28
2015 스케줄 확정  (6) 2014.12.25
홍콩잼  (6) 2014.12.23
헤헷  (2) 2014.12.21
2014.12.20. 아 내가 발권했다!  (2) 2014.12.20
  1. Favicon of http://yangboksoon.tistory.com 양복순 2014.12.26 00:25 신고

    제가 직장인에다 한국에 있었어봐요(쑻)

  2. Favicon of http://katamari113.tistory.com katamari113 2014.12.26 12:26 신고

    ㅅㅅㅅ라뇨. 네 다음 스사사

  3. 김정일 개객끼 2014.12.26 20:34 신고

    뉴욕여행하는동안 이런 엄청난 일이....님 저거타고 허리 아작나는건 시간문제일듯 ㄲㄲ



아 내가 발권했다

운임 31불잼


정보만 던져주면 검색하는 내 능력이 미친 것 같음





'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잼  (6) 2014.12.23
헤헷  (2) 2014.12.21
2014.12.20. 아 내가 발권했다!  (2) 2014.12.20
엣헴  (0) 2014.12.17
뭐지?  (2) 2014.12.16
2015 델타항공 캘린더  (0) 2014.12.14
  1. Favicon of http://yangboksoon.tistory.com 양복순 2014.12.21 07:00 신고

    님 손잡고 가신다면서요(웃음)
    제가 그때 인천이었으면 양손잡고갔을걸요 흐흐

    • Favicon of http://kkugi.tistory.com Kkugi 2014.12.21 08:25 신고

      ㅇㅇ? 누가 누구 손을 잡고 가요? 'ㅅ'? (모르는 척)




그러함


내항기를 이용하려 했으나 마일리지로 예약 가능 한 좌석이 없었음



왜 댄공 공홈에서는 AMEX 로 결제가 안되는거죠?





국제선 구간은 사전좌석지정 41열 이후로만 뜨길래 안함 ㅗㅗ



체크인할 때 앞쪽이나 비상구 내놓으라고 해야지

'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멕스가 무섭다  (0) 2014.11.30
규탕 먹고싶다  (0) 2014.11.29
12월은 한국으로  (1) 2014.11.12
근황  (0) 2014.11.04
바쁘다 바빠  (0) 2014.11.01
태풍아 싸우자!  (2) 2014.10.12
  1. Favicon of http://katamari113.tistory.com katamari113 2014.11.13 19:43 신고

    네 다음 하네다ㅡ긴뽀




낼름 예약 함



오늘부터 JMB 회원 한정으로 선행 사키토쿠 예약이 개시됨


일반예약은 26일부터 가능 한 것 같은데, 이미 내가 원하는 시간대는 만석 줄줄이 뜸 ^^;;



원하지 않는 시간대에 JAL 국내선 신퀄리티 (...라고 읽고 쓰지만 뭐가 신퀄리티인지 이해할 수 없음) 기재가 투입되길래


아직 탑승 경험이 없으므로 치토세와 후쿠오카 둘 다 신기재 투입편으로 예약 ㅇㅇ




슈퍼사키토쿠는 저렴한 대신에 FLY ON 포인트에 추가제공 400포인트가 안붙음

사키토쿠 A/B 는 슈퍼사키토쿠보다 조금 비싼 대신에 FLY ON 추가제공 포인트 붙음. 대신 투어프리미엄 보너스마일리지는 없음.


어차피 올해는 FLY ON 3만 채우기도 힘들 것 같아서, 마일리지 주는 슈퍼사키토쿠로 예약 ㅇㅇ

'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hone 6 Plus 개통!  (7) 2014.09.19
토카이도 신칸센 개업 50주년 기념 초특가 할인  (2) 2014.08.26
JAL 동계 사키토쿠 예약 개시!  (0) 2014.08.24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17) 2014.08.19
JBL Pulse 구입!  (2) 2014.08.17
Peach  (0) 2014.08.14

자세한 탑승기는 같은 날 같은 편에 탑승한


http://katamari113.com/333


여기를 참조




일단 나리타로 감


Suica & N'EX 가 폐지되어서, 편도는 리무진버스를 이용 함.

만 25세 이하 또는 만 65세 이상은 2,000엔에 편도이용 가능.



나리타에 도착해서 체크인 함.


체크인 하면서 대한항공 내항기 e-ticket 을 보여주며, 수하물도 부산까지 체크인 해 주세여~ 했더니

"고객님 인천-부산은 국내선이라 인천에 내리셔서 짐 찾은 다음 대한항공 카운터 가서 다시 부치셔야 됩니다"


아니 이게 무슨 그지깽깽이같은 소리임 ㅡㅡ


"저기요, 그거 단순 국내선 아니고 환승전용 내항기거든요? 짐 인천까지만 보내고 인천에서 입국해서 짐 찾으면 내항기 못타는데, 대체편 마련 해 주실건가요?" 라며 따졌더니 그제서야 어딘가에 전화해서 KE1405 인데 연결 가능하냐고 물어봄 :@


하긴 NRT-ICN-PUS 라는 병신같은 루트를 이용하는 사람이 없으니 모를만도...하긴 한데 이건 너무함 :@



아 차라리 인천까지 부치고 입국 한 다음에 아시아나에 항의 해 볼 걸 그랬나 (...)



하여튼 부산까지 한방에 짐 보내버림



'ㅅㅅㅅ'님 께서는 이게 어디인지 아실 듯 한데요 ㅇㅇㅋ


하여튼 저기 OZ101 보임



우왕우왕 380!


처음 380 타봄 /ㅁ/



어퍼덱으로 예약해서 위로 올라 감 ㅇㅇㅋ



브릿지 세개 ㄷㄷ




멀티터치되는 AVOD


화면도 큼직큼직해서 좋음



창문이 당연히 저 위치인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한겹 더 있어서 당황



이런 리모컨 처음 봄



정독함



어퍼덱 창가 좋은게 수납공간이 따로 있음


근데 83A 옆에 있는 저 캐비넷은... 잘 안열림 ㅡㅡ 안열려서 오늘 몇번을 당황했는지




대충 이러함



뗏목 수 보소 ㄷㄷ



이륙하러 활주로 찾아 감

저 멀리 보이는 하늘색 KE

그 옆은 DL



이륙 후 한바퀴 빙 돌아서



九十九里浜 가 제대로 보이는 곳을 지남



나리타도 밑에 보임



난 이 맵 반대일세


대한항공 맵이 조으다



그래도 밥은 믿고 먹는 아시아나



밥 맛있었음 ㅇㅇㅋ


개콘보고 있었는데 승무원이 일본어로 뭐 마실거냐 묻길래 아무 생각없이 일본어로 답함


근데 생각 해 보니 둘 다 한국인이잖아 :@



밥먹고 면세품 예약주문하고 결제하고 멍때리다보니 도착함


환승 보안검색 통과하고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사서 쳐묵쳐묵하고



그리고 댄공 환승카운터 가서 체크인 함


43열인가 44열 있다길래 더 앞자리 없냐니까 28열 있긴 한데 가운데 끼인자리라고...


닥치고 달라고 함 ㅇㅇㅋ



탑승하고 나니 양쪽으로 엘리트플러스들이라 인사하러 오는데 내가 넙죽 인사받음 ㅇㅇㅋ



그리고 국내선 구간은 음료 받아먹는것도 잊어버리고 이륙하자마자 착륙할때까지 꿀잠



입국심사하고 짐 찾으러 나갔는데



댄공 형광색 프레스티지 택 달린것들이 제일 먼저 나오고, 그 다음 하늘색 엘리트 택 달린것들 나오고

중간중간에 스팀항공사들 Priority 나오고


그 다음 스얼 다이아 > 골드 순서대로 나오고 아무것도 아닌 내 짐이 나왔음 /ㅁ/



짐 찾았으니 탑승기는 끝임 ㅃㅃ

'T > Air'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001 ICN - NRT 탑승기  (1) 2014.08.30
OZ102 ICN to NRT 탑승기  (0) 2014.06.17
OZ101 NRT to ICN + KE1405 ICN to PUS 탑승기  (0) 2014.06.16
OZ8334 KPO to GMP 탑승기  (2) 2014.03.24
RAC743/RAC744 ISG > OGN > ISG 탑승기  (0) 2014.03.19
JL793 HNL to NGO 탑승기  (4) 2014.03.18


내용은 위 이미지 그대로



어? 근데 대상 판매기간이 뭐?


니네 A380 취항한다고 4월달에 떠벌려서 난 이미 4월달에 구입했는데요?


그래놓고 뭐? 장난침?



금요일에 나리타 가서 체크인 카운터 엎어야겠음 ㅇㅇㅋ

  1. Favicon of http://katamari113.tistory.com katamari113 2014.06.11 18:12 신고

    나랑 같이 엎자. 나 1K야 (쩌렁쩌렁)



뻐킹 일항을 외쳤으나


외국인 전업주부에게 일반+JAL 합산한도 230만엔이나 쥐어 준 일항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비싼 가격이지만 일항으로 끊어줬습니다 헤헿

'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답답한 카드사 홈페이지  (0) 2014.05.19
토카이도신칸센 EX-IC 의 메리트는 대체 무엇?  (2) 2014.05.16
7월 한국행도 미리 구매  (0) 2014.05.16
JAL CLUB EST 로 변경 완료!  (0) 2014.05.15
지점가서 e-tkt 받아옴  (0) 2014.05.13
빡쳐서 환승내항기 지름  (0) 2014.05.13



같은 날짜로 인천출도착은 2,055,000원인데

나리타출도착은 156,180엔 (1,572,373원 - 2014.05.14 17:54 외환은행 기준환율)


대략 50만원 정도 저렴함 ㄷㄷ



K클이라 마일리지 100% 적립 굳굳

'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말도 안되는 그지같은 가격  (2) 2014.05.22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30) 2014.05.21
대한항공은 리얼 3국출발이 저렴  (5) 2014.05.14
소프트뱅크 광고의 현실 (?)  (2) 2014.05.02
Philips DS1155  (0) 2014.05.02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23) 2014.04.29
  1. Favicon of http://katamari113.tistory.com katamari113 2014.05.21 11:03 신고

    정말 나이로비로 가네. 하아 나도 사바나 가고싶다

    • Favicon of http://kkugi.tistory.com Kkugi 2014.05.21 12:05 신고

      내가 예약하고 결제했지만 내가 가는게 아니라는건 함정
      7월중순이나 8월중순에 가보려고 계획중인데... :@

  2. Favicon of http://somedayagain.tistory.com ソダ 2014.05.22 00:33 신고

    티어를 위해 스카이패스를 버리고 스얼 에게안으로 갈아탄걸 정말 후회하지 않는 선택인 겄 갔습니다. 감사해요

  3. Favicon of http://mistakecargo.tistory.com 실수카고 2014.05.29 09:44 신고

    ㅋㅋㅋㅋ FUK-ICN-LAX-GRU 마일적립 70%되는 Q클 18만엔....100% 적립되는 E클래스도 21만엔
    그래서 이 분 10월에 달리기로 했답니다. 마일 적립 한방에 24K KE 로서는 거의 최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