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요도바시카메라에 포인트카드 재발급 받으러 갔다가 낼름 질렀음


얼마 전 갔던 au숍에서도 판매했었는데, 거기보다 가격이 1만엔 가까이 저렴해서 그냥 냅다 지름



깔끔한 박스임



그러함



개봉!

저 설명서 바로 밑에 스피커가 들어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스펀지였음



스펀지 까면 본체와 충전기가 들어있음



전원을 넣으면 이러함



가로세로 맘대로 사용가능



자세한 리뷰는 네이버에서 다른 블로그들 찾아보세요 헤헿ㅎㅎㅎㅎㅎ


저란 남자 리뷰따위 안쓰는 남자니까요



그냥 좋은 점

설정에 따라 음악에 맞춰 LED가 움직임

아이폰이나 패드에 어플받아서 LED 커스터마이즈 (라고 쓰고 대체 뭐가 커스터마이즈) 가능

충전단자가 microUSB 라서 그냥 폰 충전하던 케이블 그대로 꽂으니 충전 잘 됨 ㅇㅇㅋ


아쉬운 점

본체에 재생/일시정지 버튼같은 컨트롤 버튼이 없음. (음량컨트롤은 존재)

타이머 설정이 없음

방수가 안됨



그러함



어쨌거나 마음에 들었음


밤에 방에 불꺼놓고 이걸로 노래 재생하니 캬-

'S'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L 동계 사키토쿠 예약 개시!  (0) 2014.08.24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17) 2014.08.19
JBL Pulse 구입!  (2) 2014.08.17
Peach  (0) 2014.08.14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0) 2014.08.13
어른의 KFC  (1) 2014.07.11
  1. Favicon of http://katamari113.tistory.com katamari113 2014.08.20 13:42 신고

    이쁘다

    • Favicon of http://kkugi.tistory.com Kkugi 2014.08.20 13:48 신고

      소리도 갠츈함. 물론 여기다 몇천엔 더 주면 살 수 있는 Bose Soundlink mini 에 비교할 건 아니지만 -ㅅ-

+ Recent posts